티스토리 뷰

넷마블표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레볼루션 사전예약!

2017 지스타부터 시작해서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게임
블소 레볼루션이 얼마 전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어요.
원작 블레이드앤소울 역시도 정말 잘 만든 게임이기에
모바일로 잘 구현을 해놓을 수 있을지가 가장 관건이었죠.






하지만 공개 된 영상을 보고 정말 비슷하게 잘 구현했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특히 용맥을 타는 장면이라던지 경공 등
기존 블레이드앤소울에서 익숙했던 장면들을 모바일로
볼 수 있다는 생각을 해보니 기대감이 두배가 되었어요. ㅋㅋ


원작과 마찬가지로 평화롭던 무일봉에서 홍문파 정식 제자로
인정 받은 그 날 진서연과 일당들의 습격으로 인해 홍문파의 사형
그리고 사부까지 모두 잃고 혼자 살아남은 막내의 시점으로 시작하게 되더라구요.



등장 인물들의 관계도도 잘 정리가 되어있었는데
오랜만에 보는 사부의 모습을 보니 뭔가 그때의 그 감정이
다시 복받쳐 오는 느낌이에요. ㅜㅜ...


원작과 동일하게 종족은 진족, 곤족, 건족, 린족으로 나뉘어지고
현재 검사와 권사, 역사, 기공사까지 총 4개의 직업이 공개되었어요.
지난 쇼케이스에서 다른 직업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하더라구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메인 트레일러 영상 공개


블레이드앤소울 메인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 무림맹과 혼천교의
대결을 잘 그려내었는데 500 vs 500의 어마어마한 규모 실시간 전투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이정도의 그래픽에 500 vs 500이라니
잘 상상이 안가는데 과연 어떨지...?!



당연히 세력성향 심리테스트도 있는데 심리테스트 완료 시,
함께 진행 중에 있는 보패 수집 이벤트 열쇠 5개를 지급해준다는!
저는 역시나 혼천교로 나왔는데 원작에서도 혼천교였으니
이번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서도 혼천교를 선택할 예정이랍니다.


문파 역시도 정말 중요한데 문파 하우스라는 콘텐츠도 꽤나
주목해볼만한 것 같아요. 문파원들과 함께 쉬는 아지트 개념으로 보이는데
실제 지인들과 함께 수다를 떨면서 쉬면 참 안락할 것 같네요.




사전예약과 함께 사전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벌써 70개의 서버가 마감되어 10개를 긴급 증설하였다고해요.
계속해서 서버들이 대부분 다 마감되고 있으니 정말 어마어마한 
수의 사전예약자들이 블소 레볼루션 사전예약에 참여한 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경국지색으로 하고싶었는데... 너무 사람이 많아요 ㄷㄷ)







댓글